본문 바로가기
바이블 증거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재앙이 넘어가는 새언약유월절

by All the love 2022. 3.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앙이 넘어가는 유월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세상에는 부자도 있고 가난한 사람도 있고 건강한 사람 그렇지 않은 사람등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세상에 태어난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 태어나면 언젠가는 떠나가야 합니다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 9/27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인생들이 지상의 삶을 마친후 영원한

세계에 나아갈수 있도록 율례와 규례를 정해주셨고 이러한 하나님의 가르침 을 성경에 

담으시고 하나님의 법대로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천국의 축복을 약속하여 주셨습니다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법도와 규례를 지키지 아니하고 네하나님 여호와를 
잊어버리게 되지 않도록 삼갈지어다 ..... 이는 다 너희를 낮추시며 너를 시험하사 마침내 네게
복을 주려 하심이었느니라       신  8/11~16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면 마침내 우리에게 복을 주시려는 하나님의 뜻이 있습니다

우리가 안식일 과 유월절을 비롯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때 우리에게 하나님께서 약속

하신 축복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유월절에 어떠한 축복이 담겨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 지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
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 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
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출 12/11~14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하는 자는 전능하신 자의 그늘 아래 거하리로다 내가 여호와를 가리켜 말하기를
저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나의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천 인이 네 곁에서, 만 인이 네 우편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오직 너는 목도하리니 악인의 보응이 네게 보이리로다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로 거처를 삼았으므로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못하리니        시 91/1~10

 

"재앙이 네게 가까이 못하리로다" 하신 약속은 유월절에 내포되어 있습니다

 

천 인, 만 인 이 곁에서 엎드러지더라도 유월절 지키는 사람에게는 결코 재앙이 임하지 않는다 하셨습니다

그러니 유월절을 지키고 하나님의 약속 안에 거하고 있다는 것은 정말 큰 축복이라 할수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경의 말씀대로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과 함께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출애굽 당시에 문설주와 인방에 바른 유월절 어린양의 피는 재앙이 넘어가는 표적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시대에도 하나님께서는 새언약유월절을 지킨 사람들에게 재앙이 넘어간는다 말씀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표를 하나님의 인이라 하셨습니다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계시록 7/1~3

 

성경 예언상 바람은 전쟁을 뜻하고있습니다 (렘 25장 , 단 7장) 여기서 땅의 사방 즉 동서남북에서

한꺼번에 일어나는 바람이니 세계적인 전쟁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런 재앙이 임하기 전에 당신의 자녀들의 이마에 인을 치게 하셨습니다

 

애굽에 재앙이 내릴때도 마지막 재앙이 내릴 때도 이마에 하나님의 인을 맞은 사람들은 재앙에서 보호하심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새언약유월절로 하나님의 백성들의 이마에 인 을 치고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알려주시고 지키시는 새언약유월절은 우리를 재앙에서 보호하고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해주시는 축복이 담겨있는 생명의 진리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시고 거룩한 축복을 받아야하겠습니다